후.. 얼추 이식 작업은 끝났고, 렌드스레이프 생성만 해주게끔 툴을 만들면 이식은 끝날 것 같네요 ㅎㅎ

컴파일러가 초기화되지 않은 변수를 자동으로 0으로 초기화 해버려서 깜박하고 초기화 하지 않은 곳에서 버그가 발생하고 이거 찾느냐 2~3일 시간이 날아갔네요 ㅠ

Initialize 호출 방식으로 초기화를 몇개 하다보니.. 으윽..


거기에 float/double 형 등 부동소숫점 연산에서 오차가 발생하기 마련인데
기존 프로젝트 셋팅이 잘못된건지 MS에서 VS 기본 설정을 이렇게 해둔건지 자동? 으로 반올림 하거나, 소수점 이하를 날려버리고 있더라구요;;

언리얼 프로젝트에선 어김없이 소숫점 단위로 연산이 튀어나와, 오차가 발생하기 시작했고
연산 결과가 너무 상이하게 나오는 참사가 발생.. 하나하나 반올림 넣어주고
티 많이 안나오는 곳은 풀어주고...

끄아아아아악


막코딩 하느냐 막 넣어버리거나 유니크용으로 일단 박고 시작한 전역 변수 diagram 쪽으로 다 밀어 넣어버리고..
랜덤 함수 부분도 변경해서, 0시드 모양이 바뀌었네요~

이 버그 덩어리를 아직 공개 상태로 안해둔게 다행 ㅎㅎ


현재 강 줄기가 이상하게 보이는 버그가 있는데, 이식이 일단 완료되면 이 버그부터 수정하고
바다 부분에 수위/심해 작업을 진행할 것 같네요

수위/심해 작업은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강줄기 버그가 문제네요 ㅠ

 

흐림 필터도 박스 필터랑 가우시안 필터 기능도 추가해두긴 했는데
어느 정도가 맵에 자연스럽게 적용되는진 실험을 해봐야해서 ㅎㅎ

거기에 프랙탈 노이즈도 넣어야하고.. 응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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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Picha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