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 컬쳐랜드 기준


우리 문화상품권은 만원짜리 문상은 현실돈으로 만원이 아니죠

수수료가 무려 11%가 적용되기 때문에 만원아 아닙니다..

근대 대부분의 게임이나, 배틀넷 처럼 문상만원을 만원으로 인정하고, 충전시켜 줍니다

그리고 많이들 알고 있겠지만

계좌이체를 사용하여 충전을 할 경우 5%를 보너스로 더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 쪼금입니다만 그래도 혹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계좌이체를 사용합시다!

사정으로 혹은 어린이 분들은 카드가 없어서 문화상품권으로 대리구매를 많이 하실탠데, 가까움 ATM에서 무통장입금을 이용합시당~


(그래봐야 십만원 결제시 오천원이다.. 오천원이 작은돈은 이라곤 말하진 못하겠지만.. 그럼 십만원은??)


까먹고 공개를 안했당 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니터 초기불량(픽셀불량) 셀프 수리 후기  (1) 2019.11.07
blog image

Written by Picha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