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만들고 있다긴 보단
저번에 언리얼을 처음 접했었는데.. 그후 열심히 코딩하다가
AddDynamic 아무리 시도해도 잘 안되어서 현자타임이 와서.. 잠시동안 안했습죠
근대 알고보니 눈에 보이지도 않는 간단한 오류인걸 알고 요즘 다시 시작했습니다 ㅋㅋ


아무튼 케릭터 베이스는 어떠한 모델을 사용가능, 여러 다양한 기능을 사용가능한, 말 그대로 베이스입니다 ㅋㅋ
물론 모델이 없어서.. 무료 모델밖에 테스트를 못했..

사실 록맨x라는 게임의 Zero라는 케릭터를 구현으로 시작했지만...
케릭터 모델이나 에니메이션, 또, 밀크쉐이프라는 프로그램밖에 사용할 줄 모르는데...
이건 또 구버전인지 언리얼과 연동이 안되고..
해서 포기했습니다 헤헼

제작방식은 그냥 무작정 여러 모델을 적용해서, 에니메이션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게끔 만드는 겁니다 ㅋㅋㅋ
잡다한 에니메이션 설정을 빼고 다른 기능을 보자면 아직 간단한거 밖에 없네요 ㅋㅋ
에어점프
벽타기
대쉬
정도 있겠네요

아직 공격이나 공격 모션은 안만들었습니다...ㅋㅋㅋ만들면 금방 만들겠지만 귀차나여..
이건 나중에 무기 시스템이나, 기타 다른 시스템을 만들면서 만들기로!



중간에 곰으로 모델 변경!
벽타기 모션을 안넣어서 십자가!
떨어지는 모션이 모델에 없어서 어색!
손가락이 이상해서 코딩이 개판!

blog image

Written by Picha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