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마칭큐브 Transvoxel 적용완료
2019. 12. 30. 16:22
구현을.. 이상하게 해버려서 시간을 좀 많이 날려버림 ㅎㅎ
짜증나서 걍 처음부터 다시 코드를 짜버림
아무튼... 이제 가장 큰 작업이 남았다..
랜드스케이프 처럼, 만들고, 수정하고... 에디터도 만들어야하는것은 물론..
그리고, 실시간 작동하던 솟코드가 망가졌는지.. 게임 실행하면 망가진다 엌ㅋㅋㅋ
시댕 오랫만에 글써서 비공개 해놓고 있었네
'Co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마칭큐브 및 에디터 근황(Marching Cube + TransVoxela lgorithm) (0) | 2020.02.03 |
---|---|
[UE4] 만들기 없는 만들기 툴 (0) | 2020.01.19 |
[UE4] 마칭큐브 알고리즘을 사용한 복셀 메쉬 (0) | 2019.11.07 |
[UE4 연습] 록맨X 케릭터 (0) | 2017.02.06 |
[UE4] RockManX Zero Character (1) | 2017.01.24 |
![blog image](https://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manage/images/r3/default_L.png)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