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한 윈도우10 개발자들

이새끼들이 테블릿 + PC라는 발상자체는 좋았는데

씨발 윈도우가 테블릿중심으로 제작되었다

그래서 제어판 설정등 좆같은점이 많았지만 8~10월 즈음에 패치된 업데이트(RS3) 에서 절정에 올랐다


바로 이전에 완전종료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실행해주는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미친놈들


엥? 이거 그냥 옵션에서 빠른시작 이런거 끄면 되는거 아니냐?


어느순간 빠른시작버튼이 다시 체크되어있었고...

해체해도 실행이된다 ㅋㅋㅋㅋㅋㅋ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그인가? 했는데 의도한거란다

미친놈들


해결법은?


없다

blog image

Written by Picha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