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마칭큐브 알고리즘을 사용한 복셀 메쉬
2019. 11. 7. 09:09
초기 마칭큐브 알고리즘 넣고, 대충 쓰가 만든것.. 배열 범위 실수해서 버그 발생
마칭큐브 알고리즘을 실험해보는 단계
대충 버그 고친모습
대충 베이스 기반을 만든 모습
LOD을 만들어서 넣어줘야겠다
대충 최대크기를 357,000 * 357,000 * 357,000 정도로 확장시킨 모습
아직 LOD 을 넣지 않아서, 화면에 한번에 들어면 슬슬 랙걸리기 시작
LOD을 만들라면 TransVoxel 의 룩업 테이블을 써야하는데, 으렵다
아마 2~3주 후 부터 본격적으로 언리얼엔진을 조질 수 있는 기간이 오니깐
그때 해결될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마칭큐브도 대충 동작원리만 이해한거고
솟코드적으로는 100% 이해했다고 말 못하겠다..
뭐 이런거 만드는 회사도 결국엔, 논문이랑 예제 펼져서 만들지 않을까?
안본다고? 아몰랑 ㅋ
에초에 처음부터 Normal 값 구하기랑, 탄젠트값 구하기랑..
그래픽쪽 연산도 들어간단 말이에욧 ㅠㅠ
아무튼... 아몰랑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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